**재단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메일(heey@dongbangsystem.com)로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 지도교수님이 없는 경우, 추천서 작성 문의
지도교수님이 별도로 없는 경우, 학부 전공 교수님의 추천을 받으시면 됩니다.
2. 부모님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및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제출 문의
주민등록등본 상 가족의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3.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제출 문의
부/모 -> 부양자-피부양자인 경우, 부양자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만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4. 추천서 관련 지도교수님을 뵙기 어려운 경우 문의(학장/학과장 동일)
지도교수님과 메일 등으로 작성된 스캔본으로 제출해 주셔도 됩니다.
5. 추천서 내 직인 문의
지도교수님 직인, 학장/학과장의 직인 부분에 도장 또는 싸인 중 하나만 날인해 주시면 됩니다.
6. 홈페이지 지원서 작성 내용 중 '재단에게 하고 싶은 말' 문의
작성 내용에 <"> 따옴표 사용이 불가합니다.
7. 추천서 내 학장 직인 문의
oo대학교 학장이 없으실 경우, 학과장의 직인(도장 또는 싸인)을 날인 받으시면 됩니다.
8. 홈페이지 지원서 작성 내용 중 학교정보-대학장학처 관련 문의
대학장학처는 각 대학의 외부장학금 담당자의 정보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9. 우편서류 관련 문의
홈페이지 지원시 첨부하였던 파일을 제출하여 주시면 됩니다.
10. 등록금 지원 형태 변경 문의
현재, 인산장학문화재단은 등록금지원 방식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생활비지원 방식의 장학금으로 변경 불가합니다.
11. 신규장학생 선발 후, 휴학 문의
당 재단의 신규장학생으로 선발될 경우, 바로 휴학은 불가합니다.
(예) 2025년 신규선발 후, 2025년 1학기 휴학 불가 / 휴학시 장학금 반환
12. 대학원생 지원가능여부 문의
2025년 신규 장학생 선발은 대학생만 받고 있습니다.
13. 신규장학생 신청을 위한 회원가입 문의
당 재단은 학교의 추천을 받은 학생 대상으로 회원가입을 받고있습니다.
14. 4학년 신청가능 여부 문의
당 재단은 2학년 이상의 학생에게 지원자격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4학년도 신청가능합니다.
15. 휴학 후, 복학하는 학생의 성적증명서 문의
휴학 후 2025년에 복학하는 학생의 경우, 휴학 직전학기의 성적증명서를 받고 있습니다.
16. 학교 측 추천 여부 문의
2025년 신규장학생 추천이 완료되었습니다.
17. 분리세대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문의
본인+부모님의 정보를 보이게 발급 받아야 하며, 일반으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18. 신규장학생 신청 포기 문의
2025년 신규장학생 신청 포기 내용을 재단 문의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학과, 성명 등의 개인정보 포함
19. 지원서 작성 내용 중 학비조달 내용 작성
학비조달자는 대표자의 성함을 작성해 주시고, 수입은 부/모 수입을 합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 지원서 작성 완료 후 제출시, '중복된 파일 이름이 있어 제출이 불가능합니다.' 메세지와 제출이 안되는 경우 문의
2차: 당재단의 신규장학생 선발 온라인 지원 제출 마감일은 2025.02.07 11:00 입니다.
오류로 인하여 마감시까지 지원서 제출이 되지 않는 경우, 관련 메세지가 뜬 창을 캡쳐하여 재단 메일로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차: 당 재단의 신규장학생 선발 온라인 지원 제출 마감일은 2025.01.24 24:00 입니다.
오류로 인하여 마감일까지 지원서 제출이 되지 않는 경우, 관련 메세지가 뜬 창을 캡쳐하여 재단 메일로 보내주시면 2025.02.03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21. 서류제출 2025.02.07에 발송가능 여부 문의
우편접수를 2025.02.07(금)에 하실 경우, 익일특급(빠른등기)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